2011/10/28 17:15

[MLB2011] Amazing Cards! 드디어 7차전이닷!!! 베쓰볼 이야기

Go~! Cards~. Go~ Go~ Cards!! 승리를 위하여~


이쯤되면 Amazing~ Cards! 되시겠다.
2차전 푸돌이의 커트 미스로 내준 시리즈 분위기는 3차전 대폭발로 가져 올 수 있었지만, 
솔직히 이번 시리즈에서 카즈의 방망이는 디비전과 챔피언쉽의 분위기가 아니었다.

결국 5차전 말 많은 병맛 투수교체로 내준 분위기는 사실상 시리즈의 끝으로 보였다.

오늘 텍사스가 보여준 쫓아가면 달아나고, 또 쫓아가면 달아나는 플레이는 완전히 "내가 젤 잘나가~"모드.

그런데...

그걸 또 따라가는 카즈는 뭐냐는...ㅎㅎ
프리스는 끝내기 홈런으로 자신의 이름을 설명했다.


미안하다. 6회 만루서 점수 못 내는 거 보고 욕해서...
 
미안하다. 7회 3점 줄 때 포기할 뻔해서...

미안하다. 10회 2점 주고 내 정신 광탈 할 기세여서... 미안하다.


공이 아무리 둥글데도...
아~ 이 아스트랄한 녀석들...


늘 말하지만 오빠... 심장이 약하다~ 요샌 혈압도 좋지 않은거 같애...;;
왜 맨날 내가 좋아 하는 팀들은 산소호흡기와 CPR 준비 해 놓고 응원해야 하는 것이야ㅜㅜ
당신도 심장 떨리셨죠??


때가 되면 늘 이에쑤피엔 전문가들 븅신 만들어 버리던 너란 남자 정말...ㅋㅋ

'선수가 포기하지 않으면, 팬은 결코. 기필코. 반드시? 절대, 네버! 포기하지 않는다'

내일은 2011년 월드시리즈 마지막 7차전의 날.

1년중 가장 슬픈 날은 야구 시즌이 끝나는 날.


솔직히 우리 보여줄 건 다 보여준 시즌아니더냐!!!

남들이 허접 마운드라 놀리던 때가... 쑤레기 불펜이라 비웃을 때가... 엊그제ㅜㅜ

오빠는 내일 너희가 설령 진대도 욕하지 않을꼬얌!!

오늘 하루 온동네 너희 자랑하러 다닐꼬얌!!

내일은 축제. 그냥 즐겁게 즐기길 바란다. 흠냐~~그래두 이겨주면 차~암 감사하겠습니다.^^


덧글

  • 솜사탕 2011/10/28 23:37 #

    카펜터만 잘 한다면 내일경기 이기실겁니다.
    축하드립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